HomeDX TVTV-DX 2020년 유통산업 결과 과 2021 유통산업 전망(1편)-쿠팡 PB·택배 강화 내막, 유통이 사라진 D2C ‘직거래’ 온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미래에셋대우 김명주 선임연구위원,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 2020년 유통산업 결과 과 2021 유통산업 전망(1편)-쿠팡 PB·택배 강화 내막, 유통이 사라진 D2C ‘직거래’ 온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주요리테일 기업의 백화점 판매 중단 D2C 강화Next article디지털기반의 새로운 항만이 온다 Similar Articles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https://youtu.be/q0PXUsZlujI?si=bnTLBO5f7oqz4Wkq 출처:삼성SDS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https://youtu.be/Md52R3Bl8js?si=GfuN10fbUNoSEj86 출처:삼성SD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 기업은 챗GPT(ChatGPT)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 인공지능으로 맥주를 제조하는 AI 맥주 제조사, 인텔리전트 X 2019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