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2021년에 출간한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책이 2021년 세종도서 교양부문에 선정 되었습니다.  2015년에 ‘옴니채널 & O2O 어떻게 할 것인가?’ 이후 2번째 선정입니다.

선정된 책은 공공도서관, 작은도서관, 초중고등학교, 사회복지시설 등에 배포 되기 때문에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주신 많은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