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Marketing 2022년 CX 최신 동향과 고객 경험 트렌스포메이션의 성공을 위한 팁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2022년 CX 최신 동향과 고객 경험 트렌스포메이션의 성공을 위한 팁 출처:SAP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브라질에 이 회사는 이 방법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성공했다?!Next article데이터 기반 조직을 위한 역량 – 조직구조/거버넌스/플랫폼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음료수·주류 광고 뚝딱 만드는 생성형 AI…변화하는 광고 업계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이미지를 뚝딱 만들어내는 챗GPT와 같은 생성형 AI가 동영상도 제작하기 시작했다는 소식 전해 드렸는데요. 이제 긴 광고 영상에까지 활용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bJQbT1vqElQ?si=xO7bzQXgpdWmJfa1 출처:MBN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기업 비즈니스에 챗GPT(ChatGPT)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나?- 국내외 주요 기업의 챗GPT 비즈니스 활용 사례 분석 – 조조타운은 어떻게 온라인 신발 판매를 혁신하고 있는가?- 조조매트기반 고객 발사이즈 측정 신발 판매 – 하이네켄 CMO가 생각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