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취향기반의 개인화 서비스를 통한 이커머스 혁신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AWS Cloud Week 취향기반의 개인화 서비스를 통한 이커머스 혁신 – 소성운 ZIGZAG 데이터사이언티스트, 강상원 마이셀럽스 대표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제조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현방법 및 사례Next article고객 중심 서비스 출시를 위한 준비 “온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통합”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를 만난 RPA, 무엇까지 할 수 있나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OpenAI의 챗GPT가 촉발시킨 생성형 AI 열풍은 모든 비즈니스와 기업에게 생산성을 극적으로 향상시킬 디지털 혁신의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삼성SDS는 생성형 AI 도입과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제조,...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https://youtu.be/q0PXUsZlujI?si=bnTLBO5f7oqz4Wkq 출처:삼성SD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시대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것인가? 미국백화점 콜스(Kohl’s)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상품기획 – 제품비용 및 포트폴리오 최적화를 향상시키는 가치분석(Analytics-to-Va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