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고객 중심 서비스 출시를 위한 준비 “온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통합”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AWS Cloud Week 고객 중심 서비스 출시를 위한 준비 “온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통합” – 김준형 AWS 솔루션즈 아키텍트, 김수진 아모레퍼시픽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취향기반의 개인화 서비스를 통한 이커머스 혁신Next article시계열 분석을 활용한 수요예측과 재고관리 최적화 사례 Similar Articles 핏이 맞는 대행사 찾는 팁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Q. 우리 기업과 핏이 맞는 대행사는 어떻게 선정해야 할까요? Q. 마케팅 성과 향상을 위한 목표는 어떻게 설정해야 할까요? 이 질문의 답을 찾고 싶다면, 아래... 퍼포먼스 광고매체 운영전략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네이버/카카오/구글/메타/인스타그램/틱톡/유튜브 등 검색,배너.영상,콘텐츠 모든 광고에 기본원리 및 방향 설정을 위해서는 기본 지식을 쌓아 가는게 좋습니다 정답이 없는 것이 마케팅/퍼포먼스 마케팅이기 때문에 꾸준히 본인 만에...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테슬라(Tesla)의 광고 와 R&D 투자비용 전통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하여 알아야 할 4가지 NFT는 이통사의 미래 먹거리가 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