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디지털 브랜드, 아식스의 2030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디지털 브랜드, 아식스의 2030 전략 출처: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코로나 시대 새로운 Biz 모델 ‘B마트’를 가다.Next article마이크로소프트 메타버스 -Introducing Microsoft Mesh- Similar Articles 글로벌 제약사 모더나의 ChatGPT를 활용한 업무 혁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제약사, 모더나의 생성형 인공지능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전환 전략에 대해 알아봅니다. 정리 - 전사적인 생성형 인공지능 도입 성공률은 10% 수준이지만, - 모더나는 부서 업무에 특화된 400여... 생성형 AI 시대와 공공 기관의 준비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OpenAI의 챗GPT가 촉발시킨 생성형 AI 열풍은 모든 비즈니스와 기업에게 생산성을 극적으로 향상시킬 디지털 혁신의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삼성SDS는 초거대 AI도입과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공공기관의 고민을 함께...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TARGET 백화점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Startups Accelerator) 프로그램 진행 [DX프로젝트]CJ그룹 ‘그룹 옴니채널 전략 추진 ‘ (1월 4주) NFT는 이통사의 미래 먹거리가 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