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리테일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Amazon Retail과 신라면세점 사례를 중심으로-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리테일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Amazon Retail과 신라면세점 사례를 중심으로- 출처:AW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행 A to ZNext articleKurly는 AWS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성공적 리테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례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ug48jhfndO8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25년 7가지 획기적인 클라우드 컴퓨팅 트렌드(Forbes) 갭(Gap)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발표 오프라인 매장은 어떻게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을 혁신하고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