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야놀자 일하는 방식 변화 Y-CODE, OKR, 그리고 조직문화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야놀자 비즈니스, 조직, 그리고 사람 일하는 방식 변화 Y-CODE, OKR, 그리고 조직문화 출처:9월은 직업능력의 달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로봇이 냉장고를 만든다고?! LG전자 지능형 자율공장 ‘LG스마트파크’Next article스타벅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커피에 데이터를 입히다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KT AI 혁신을 위한 Copilot의 가치와 역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KT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AI 기반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와 코파일럿(Copilot)을 전사적으로 도입해 업무 자동화, 문서 관리, 지식 검색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나이키는 왜 데이터로그(Datalogue)를 인수했나? 자동차 회사 SUBARU는 어떻게 고객 데이터 통합하여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나? – SUBARU 고객 데이터 통합 과 마케팅 활용 전략 – 2025년 주목해야할 10가지 전략기술 트렌드(Gart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