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Marketing 고객경험 최적화를 위한 AI 기반 디지털 마케팅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데이터 기반 조직을 위한 역량 – 조직구조/거버넌스/플랫폼Next article인공지능 기반의 기업 디지털전환 접근전략과 사례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음료수·주류 광고 뚝딱 만드는 생성형 AI…변화하는 광고 업계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이미지를 뚝딱 만들어내는 챗GPT와 같은 생성형 AI가 동영상도 제작하기 시작했다는 소식 전해 드렸는데요. 이제 긴 광고 영상에까지 활용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bJQbT1vqElQ?si=xO7bzQXgpdWmJfa1 출처:MBN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AX프로젝트 트렌드] 주간 AI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 트렌드 9월 1주(9월01일 ~ 9월07일) 2025-09-08 AI가 예측하고 구매까지 실행한다: AI에이전트 기반 쇼핑의 미래 2025-09-08 제너럴 캐털리스트(General Catalyst)의 ‘AI 롤업 전략(AI roll-up strategy)’ 2025-09-04 AI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기업 생존 전략: AI 에이전트, 합성 데이터, 그리고 경영진 AI 리터러시 2025-09-02 생성형AI성능 벤치마킹 – 정확도를 넘어 ‘비용,속도,효율’을 함께 측정해야하는 이유 2025-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