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대웅제약의 사례로 보는 RPA프로젝트의 Lesson Learned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대웅제약의 사례로 보는 RPA프로젝트의 Lesson Learned 출처:오토메이션애니웨어 코리아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SK가스의 End to End 자동화를 위한 구성원 변화관리 시행 사례Next article삼양그룹의 RPA 추진사례 및 R-라딘 영재육성 전략과 도입 과정 Similar Articles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https://youtu.be/q0PXUsZlujI?si=bnTLBO5f7oqz4Wkq 출처:삼성SDS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https://youtu.be/Md52R3Bl8js?si=GfuN10fbUNoSEj86 출처:삼성SD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팬데믹 이후 비즈니스모델의 변화 틱톡이 브랜드를 움직인다 나이키,블랭크,룰루레몬…D2C브랜드는 이것이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