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rendDX Strategy 테슬라(Tesla)의 광고 와 R&D 투자비용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테슬라는 광고를 거의 하지 않는다. 엘론 머스크의 트위트 파급력이 커서 그 자체가 테슬라의 광고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코로나-19 상황에서도 테슬라는 광고하나 하지 않고 작년에만 100만대나 되는 자동차를 출시하였다.광고는 하지 않는 대신에 이 비용을 고스란히 R&D에 투자를 하고 있다. Ford 와 Toyota의 판매된 자동차당 광고 및 R&D 총 지출 비용은 3,171달러에 달하며, 이는 Tesla가 혁신에 투자한 금액과 거의 비슷하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 직장인들이 반드시 읽어야 하는 디지털관련 도서 8권의 책에 선정Next article미래의 의료는 디지털 플랫폼 기반이 될 것 Similar Articles 2025년 의료기술 트렌드 (Philips) DX Strategy Digital Initiative Group - 전 세계적으로 직면한 의료 인력 부족과 증가하는 환자 수요를 해결하기 위해 의료기관들이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고 있다. 동시에 의료 분야의 환경 영향을 줄이는 것의 중요성도... 2025년에 주목할 상위 5대 기술 트렌드(Capgemini) DX Strategy Digital Initiative Group - 캡제미니(Capgemini)는 '2025년 주목해야 할 테크노비전 상위 5대 기술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내년에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할 것으로 예상되는 기술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나이키,블랭크,룰루레몬…D2C브랜드는 이것이 다르다 2025년 주목해야할 10가지 전략기술 트렌드(Gartner) 메타버스 트렌드 레포트 -New normal:Metaver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