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중고거래에서 제품의 가치에 따라 프리미엄을 붙여 되파는 명품 리셀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명품은 사치품이 아닌 재테크 수단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비대면문화에 익숙한 MZ세대가 명품 소비의 큰 손으로 떠오르면서 국내에도 크림, 리플, 솔드아웃 등 중고 명품 거래 플랫폼이 빠르게 성장중인데요.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