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BM 고객경험을 통한 신규서비스 발굴 방법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고객경험을 통한 신규서비스 발굴 방법 출처:투이컨설팅-투이톡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아마존(Amazon) 인공지능(AI) 활용 제품리뷰 요약Next article틱톡이 쏘아올린 작지만 강한 공, 숏폼 열풍 Similar Articles 글로벌 제약사 모더나의 ChatGPT를 활용한 업무 혁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제약사, 모더나의 생성형 인공지능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전환 전략에 대해 알아봅니다. 정리 - 전사적인 생성형 인공지능 도입 성공률은 10% 수준이지만, - 모더나는 부서 업무에 특화된 400여... 생성형 AI 시대와 공공 기관의 준비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OpenAI의 챗GPT가 촉발시킨 생성형 AI 열풍은 모든 비즈니스와 기업에게 생산성을 극적으로 향상시킬 디지털 혁신의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삼성SDS는 초거대 AI도입과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공공기관의 고민을 함께...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TGI Fridays는 어디에 중점을 두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나 리테일 기업은 왜 인공지능 회사를 M&A 하는가? – 리테일 기업의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해 담당자가 꼭 읽어야할 책 10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