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나이키가 NFT 판매로 2천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한 비결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나이키가 NFT 판매로 2천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한 비결은? 나이키, 아디다스, 돌체앤가바나, 구찌 등 많은 패션 브랜드의 메타버스와 NFT 시장 진출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출처:투이컨설팅-투이톡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블록체인으로 다이아몬드 귀중품부터 전기차 배터리의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한다, 에버렛저(Everledger)Next article제조기업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해야 하나? Similar Articles 글로벌 제약사 모더나의 ChatGPT를 활용한 업무 혁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제약사, 모더나의 생성형 인공지능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전환 전략에 대해 알아봅니다. 정리 - 전사적인 생성형 인공지능 도입 성공률은 10% 수준이지만, - 모더나는 부서 업무에 특화된 400여... 생성형 AI 시대와 공공 기관의 준비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OpenAI의 챗GPT가 촉발시킨 생성형 AI 열풍은 모든 비즈니스와 기업에게 생산성을 극적으로 향상시킬 디지털 혁신의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삼성SDS는 초거대 AI도입과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공공기관의 고민을 함께...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제로 소비자(Zero Consumer): 그들이 원하는 것, 그리고 중요한 이유 2019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 2023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