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엔데믹시대 유통산업의 변화와 대응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엔데믹시대 유통산업의 변화와 대응전략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D2C 시대,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CX 전략Next article글로벌 유통산업 트렌드 및 주요이슈 Similar Articles 글로벌 제약사 모더나의 ChatGPT를 활용한 업무 혁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제약사, 모더나의 생성형 인공지능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전환 전략에 대해 알아봅니다. 정리 - 전사적인 생성형 인공지능 도입 성공률은 10% 수준이지만, - 모더나는 부서 업무에 특화된 400여... 생성형 AI 시대와 공공 기관의 준비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OpenAI의 챗GPT가 촉발시킨 생성형 AI 열풍은 모든 비즈니스와 기업에게 생산성을 극적으로 향상시킬 디지털 혁신의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삼성SDS는 초거대 AI도입과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공공기관의 고민을 함께...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 개발을 위한 리테일 기업의 인큐베이션 전략 2024년 마케팅 조직 혁신을 위한 5가지 원칙 기업내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유관부서의 역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