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출처:T타임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Next articleJourney to Gen AI: 생성형 AI 도입과 활용 시나리오 Similar Articles 조선산업 디지털 전환을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 현황과 AI 비전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조선산업 디지털 전환을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 현황과 AI 비전 HD현대/HD한국조선해양 이태진 전무(CDO) 디지털 전환의 궁극의 목표는 스마트 제품에서 발행하는 데이터를 분석하고 가공하여 고객의 가치를... 생성형 AI를 만난 RPA, 무엇까지 할 수 있나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OpenAI의 챗GPT가 촉발시킨 생성형 AI 열풍은 모든 비즈니스와 기업에게 생산성을 극적으로 향상시킬 디지털 혁신의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삼성SDS는 생성형 AI 도입과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제조,...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애자일로 전환을 방해하는 7가지 방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에 마케팅조직 어떻게 구성하고 운영해야할까? 부동산 회사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어떻게 접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