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트랜스포메이션 TV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출처:T타임즈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Next articleJourney to Gen AI: 생성형 AI 도입과 활용 시나리오 Similar Articles 국내 생성형 AI 도입 현황과 미래 전망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재 국내에서는 2023년 ChatGPT 공개 이후 생성형 AI에 대한 관심과 활용이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기업 간 활용 격차는 IT 기업에 비해 중소기업의 활용률이 아직... AI와 업무 생산성 혁신의 물결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I 기술의 발전과 챗GPT의 폭발적인 사용자 증가를 통해 현재 AI 시대의 중요성을 설명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모든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에 코파일럿을 통합하는 전략을 추진하고 있으며, 뉴빙을 시작으로 윈도우,...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국내 생성형 AI 도입 현황과 미래 전망 2025-06-04 [보고서]’메리메이커(Mary Meeker)’가 분석한 ‘AI트렌드 분석 (Trends – Artificial Intelligence)’리포트 2025-06-02 AI와 업무 생산성 혁신의 물결 2025-06-02 왜 지금 AI트랜스포메이션인가? –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배경- (1편) 2025-06-02 생성형 AI 활용에 따른 위험 고려 요소 및 대응 방안 2025-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