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 EBay의 팝업스토어 O2O 전략 – eBay Shoppable Window Customs House 2014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eBay Shoppable Window Customs House 2014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테스코(Tesco)의 옴니채널 전략 -Establishing Multichannel leadershipNext article드론(Drone)을 활용한 리테일 마케팅(Retail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Drone-vertising + Wokker Similar Articles AI로 UX 리서치 수행하기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I로 UX 리서치 수행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FxmNHtXKBro 기업의 생성형 AI 도입 및 활용을 위한 궁금증 해소💡 필수 준비 사항, 코파일럿 적용 사례, 업무시스템 연결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산성 향상과 업무 효율화를 목표로 생성형 인공지능을 신속하게 도입하여 비즈니스에 적용하는 것이 많은 기업들에게 핵심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기업들의 Generative AI 동향 및 도입을 위한...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보고서]’메리메이커(Mary Meeker)’가 분석한 ‘AI트렌드 분석 (Trends – Artificial Intelligence)’리포트 2025-06-02 AI와 업무 생산성 혁신의 물결 2025-06-02 왜 지금 AI트랜스포메이션인가? –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배경- (1편) 2025-06-02 생성형 AI 활용에 따른 위험 고려 요소 및 대응 방안 2025-05-30 생성형AI, 철강업이 대처하는 여정 2025-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