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고객여정을 기반한 옴니채널 구매 프로세스 – CGI Omnichannel – The future of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CGI Omnichannel – The future of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인공지능이 옷을 추천해주는 아마존 에코 룩(Amazon Echo Look)Next article리테일 매장의 뉴로마케팅 활용 – Our Brains, Our Future Reality in Retail- Similar Articles 퍼포먼스 광고매체 운영전략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네이버/카카오/구글/메타/인스타그램/틱톡/유튜브 등 검색,배너.영상,콘텐츠 모든 광고에 기본원리 및 방향 설정을 위해서는 기본 지식을 쌓아 가는게 좋습니다 정답이 없는 것이 마케팅/퍼포먼스 마케팅이기 때문에 꾸준히 본인 만에...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https://youtu.be/9oh1CgQeVaM?si=mckVpjZVJr9hAVrq 출처:T타임즈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하나의 과정이지 결과가 아니다 (1편) 메타의 개인정보수집 강제 동의, 과연 결론은? 왜 명품 브랜드는 메타버스(Metaverse)플랫폼을 구축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