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공지사항DX 강의/과정/세미나 [세미나]아마존(Amazon)에서 배우는 디지털리테일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2018년 기업의 디지털전략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디지털리테일 전략 추진을 위하여 아마존으로 부터 배우는 디지털리테일 추진 전략의 방법을 찾아보고, 변화하는 콘텐츠 및 커뮤니케이션 환경 대응을 위하여 덕후마케팅 활용전략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 아마존은 어떻게 기존 리테일업계를 파괴했는가? (디지털리테일 컨설팅 그룹 김형택 대표) – 취향과 놀이의 영향력자, 덕후를 활용한 3가지 마케팅전략 (헤일로에이트뉴미디어 박찬우 본부장) 세미나 참가신청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유니레버(Unilever)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Next articleEricsson 2018 소비자 핫 트렌드 10 Similar Articles [세미나]2023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망과 과제 DX Strategy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근 전 산업군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 블록체인 등 디지털 기술 패권 경쟁이 심화되면서 기업들은 디지털전환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과 WEB 3.0... 생존을 위한 선택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EBSX STEP ‘내일을 여는 인문학’ 방송 – DX Strategy Digital Initiative Group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EBS 와 STEP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내일을 여는 인문학‘ 프로그램에서 ‘생존을 위한 선택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급성장하는 디지털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미국 온라인 보험업계의 쌍두마차, 오스카헬스 & 레모네이드 D2C 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 리테일 기업의 D2C 및 구독 비즈니스 전략 – 책 출간 기업경영에 있어 선택이 아닌, 생존의 문제가 되어버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