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BM 요즘 주목받는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태어나면서 디지털 생활을 접하는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가 소비의 중심이 되면서 기업들도 이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전략들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 특징,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 성공사례 등을 소개 드립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전통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3가지 성공 전략Next articleB2B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 전략 3 Similar Articles CJ제일제당의 AI 서비스 기반 제조 혁신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CJ제일제당이 소비재(CPG) 상품의 빈번한 스펙 변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조 공정에 관리형 AI 서비스 및 IoT 서비스를 도입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특히, 상품 수 대비... 디지털 유통시대, 생성 AI 혁신 성공의 조건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https://youtu.be/v2nRSU4tm50?feature=shared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e-Commerce’ 을 활용한 구매트렌드 분석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추진을 위한 Reebok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옴니채널 전략 어떻게 할 것인가? 책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