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Retail AI와 패션비즈니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 AI 기술과 패션 비즈니스 활용 현황 (디자이노블 신기영 대표)– 패션 트렌드 분석 인공지능 활용 전략 (옴니어스 곽새봄 이사) https://www.youtube.com/watch?v=HGBcYS58P8U 출처:한국패션산업협회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명화공업 RPA 추진 사례Next article맞춤형 화장품 전문가 포럼 Similar Articles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 인사이트의 혁신: Amazon AI 서비스 활용법 https://www.youtube.com/watch?v=99G_qL6bojA AI 기반 플랫폼 사회와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향숙/에스원 인프라컨설팅 사업팀장 - AI 기반 플랫폼 사회와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https://www.youtube.com/watch?v=xJTxZEwFUhQ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온라인 도매전문 마켓플레이스, Faire.com 중소기업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X) 서 경쟁우위 가질 수 있는 이유는?(2편) 리테일 기업의 커머스플랫폼은 왜 헤드리스 아키텍처(Headless Architecture)로 구축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