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AI와 패션비즈니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 AI 기술과 패션 비즈니스 활용 현황 (디자이노블 신기영 대표)– 패션 트렌드 분석 인공지능 활용 전략 (옴니어스 곽새봄 이사) https://www.youtube.com/watch?v=HGBcYS58P8U 출처:한국패션산업협회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명화공업 RPA 추진 사례Next article맞춤형 화장품 전문가 포럼 Similar Articles 화학,에너지 산업을 위한 에너지 분석 시스템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제조업 근무자들은 복잡한 데이터 분석과 결론 도출 과정을 이해하기 어려워 합니다. 프로젝트 담당자들은 데이터 수집과 분석에 있어서 사용할 AI/ML같은 새로운 기술에 대해 잘 알지만 이를... 엔데믹 시대 유통시장의 변화와 대응 전략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팬데믹 이후 소비 트렌드의 급격한 변화와 맞물려 유통시장 판이 흔들리면서 산업의 세분화 속도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양상입니다. 기업들은 앞다퉈 디지털과 리테일을 결합한 사업 전략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DX프로젝트]CJ그룹 ‘그룹 옴니채널 전략 추진 ‘ (1월 4주) 인공지능 기반 패션 코디 서비스, UNIQLO IQ 애자일로 전환을 방해하는 7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