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DI가 중국에 진출하면서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기 위하여 “Handpicked for You”라는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캠페인 홍보를 위하여 Shanghai Metro에서 스마트폰으로 인형뽑기 처럼 손쉽게 땅콩을 잡을 수 있는 게임을 즐기면서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하였다.
ALDI’s 중국온라인판매 강화 캠페인 ‘Handpicked for You’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
Next article
Similar Articles
리바이스(Levi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 하였는가?
리바이스(Levi Strauss & Co)는 2019년 3월 에 1985년 상장폐지 후 34년만에 뉴욕증시에 다시 복귀하였다. 상장첫날 주가는 32%가 급등하여 22.41달러로 마감되었다. 이러한 기업가치는 메이시스(Macy’s) 나...
매출 성장의 핵심에 클라이언텔링이 있다? 클라이언텔링이 뭔데?
매출 성장의 핵심에 클라이언텔링이 있다
“내 마음을 나만큼 알아주는 서비스가 있을까?” 모든 리테일 서비스의 화두는 어쩌면 결국 이 문제로 귀결된다. 내 취향을 족집게처럼 짚어내고,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