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COVID-19 위기를 기회로, 패션쇼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15분 내 패션 트렌드를 보여주는 패션소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위기에 처하게 되었는데 이를 기회로 삼아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한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코로나시대, 디지털 전환의 파트너Next article젝스믹스의 D2C 성공전략은 ? Similar Articles 화학,에너지 산업을 위한 에너지 분석 시스템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제조업 근무자들은 복잡한 데이터 분석과 결론 도출 과정을 이해하기 어려워 합니다. 프로젝트 담당자들은 데이터 수집과 분석에 있어서 사용할 AI/ML같은 새로운 기술에 대해 잘 알지만 이를... 엔데믹 시대 유통시장의 변화와 대응 전략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팬데믹 이후 소비 트렌드의 급격한 변화와 맞물려 유통시장 판이 흔들리면서 산업의 세분화 속도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양상입니다. 기업들은 앞다퉈 디지털과 리테일을 결합한 사업 전략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전통기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모델 전환을 위하여… 유통대기업은 왜 스타트업을 M&A하는가? 전통기업이 애자일 전략 추진을 위한 고려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