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D2C 시대,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CX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D2C 시대,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CX 전략 출처:SAP Korea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다가온 AI 시대에 대한 대처? “AI는 어디까지나 수단”Next article엔데믹시대 유통산업의 변화와 대응전략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KT AI 혁신을 위한 Copilot의 가치와 역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KT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AI 기반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와 코파일럿(Copilot)을 전사적으로 도입해 업무 자동화, 문서 관리, 지식 검색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유통대기업은 왜 스타트업을 M&A하는가? 2024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스티브 잡스의 7 가지 리더십 교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