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D2C 시대,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CX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D2C 시대,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CX 전략 출처:SAP Korea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다가온 AI 시대에 대한 대처? “AI는 어디까지나 수단”Next article엔데믹시대 유통산업의 변화와 대응전략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 현대글로비스의 Copilot 도입과 챔피언 육성 방법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글로비스는 M365 Copilot을 도입하여 전사적인 AI 활용을 강화하고, 업무 생산성 향상과 효율성 극대화라는 목표를 달성하고 있다. Microsoft AI Transformation Week에서 현대글로비스는 Copilot 도입 배경과... [MS AI Transformation Week]포스코의 LLM 기반 계약문서 검토 솔루션 개발 사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포스코ENC는 생성형 AI 기반 계약 검토 솔루션 ‘포스닥’을 도입하여 계약 검토 프로세스를 혁신하고, 업무 생산성 향상과 리스크 최소화라는 두 가지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했다. Microsoft...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성공적인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위한 ‘4가지 혁신 플라이휠(Innovation Flywheel)’ 운영모델 주목해야할 아마존(Amazon)의 5가지 전략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옴니채널 전략 어떻게 할 것인가? 책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