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Case
VOLVO의 데이터 크리에이티브(Data Creative) 캠페인 – The E.V.A. Initiative’ –
최근 디지털캠페인에서 'Data Creative' 영역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번 D&D Award 의 디지털 부문에서도 Data를 기반한 Open Platform을 제공하는 VOLVO의 'The E.V.A. Initiative' 가...
1분동안 인터넷상에 어떤 일이 벌어질까? [2019년판]
2019년판 1분동안 인터넷 상에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를 인포그래픽으로 정리한 내용이다.
1분동안 인터넷상에서 페이스북에 100만명이 로그인을 하고, 유튜브에서는 450만명이 동영상을 시청하며, 인스타그램 스크롤을 347,222회를...
글로벌 기업 사례로 배우는 디지털리테일(Digital Retail) 전략 추진(1편)- 할리데이비슨의 AI 광고캠페인
본격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접어들면서 글로벌 기업의 리테일 전략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가장 큰 변화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간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으며 데이터가 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