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arketing
오프라인 매장은 어떻게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을 혁신하고 있나?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온라인 업체들이 출현하고 옴니채널 구매고객이 늘어나는 상황에 오프라인 리테일 업체는 자신의 강점을 이해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시대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것인가?
디지털 시대에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은 다양한 개성과 느낌을 가지고 자신의 존재를 끊임없이 부각시키고 표출하고자 하는 하나의 인격체를 가진‘사람’을 이해하는 데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유니레버(Unilever)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유니레버(Unilever)는 최근 마이크로인플루언서(Micro Influencer) 활용을 확대하고 있다. 유니레버는 인플루언서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는 Tribe와 협력하여 직접 인플루언서를 고용하여 대행사의 의존도를 줄이고 있다.
DSW 인플루언서(Influencers)를 활용한 마케팅 확대
신발전문 리테일 업체인 DSW는 디지털마케팅 예산의 대부분을 인플루언서마케팅 전략에 집중하고 있으며, DSW는 인플루언서를 매장직원의 연장으로 간주하고 있다.
2018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
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에서 2018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전망조사 를 분석한 결과입니다. 조사분석을 기반으로 "2018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를 선정하였습니다.
Monoprix ‘Home Delivery’홍보를 위해 Amazon GO 영상패러디
장바구니와 결제를 하지 않고 매장에서 물건을 담기면 하면 바로 구매할 수 있는 Amazon Go 가 화제가 되면서 프랑스의 대형마트 ‘Monoprix’ 가 이를 패러디한 동영상을 공개하였다. 패러디 동영상은 마트에서 구입한 상품을 집까지 배송받을 수 있는 편리한 ‘Home Delivery’ 를 소개하기 위한 것이다.
립톤 ‘ 활동량 측정기가 내장된 장바구니’를 통한 녹차 홍보 – Fit cart –
립톤은 UAE에서 녹차의 건강함을 홍보하기 위하여 마트에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하쿠호도 DY그룹 디지털광고를 기반한 실제매장 구매효과측정 도구 출시
하쿠호도 DY그룹은 디지털광고에 의한 실제 매장에서의 구매효과를 측정하는 '구매추적도구'를 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