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Retail Strategy

리테일 업계의 생성형AI기반 챗봇(Chatbot)활용 고객경험 강화 전략

오늘날 리테일러들은 일반적으로 고객 여정의 7단계 중 3단계에만 참여하고 있다. 생성형 AI는 전체...

리테일 기업 생성형AI를 활용하여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할 것인가? -리테일 기업의 생성형AI활용 전략 –

2022년 후반, 생성형 인공지능(생성형 AI)이 대중에게 알려지면서 리테일 업계의 경영진들은 이 기술이 제공하는...

리테일기업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해야 하나? – 리테일 기업의 AI활용전략 –

리테일 산업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정교화'라는 새로운 단계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보고서]닛신식품 그룹은어떻게 생성형AI를활용하고 있나? – 닛신식품 그룹의 생성형AI 도입 및 활용전략-

경영진이 직접 ChatGPT를 활용하면서 '하루라도 빨리 사내에 ChatGPT를 도입해야 한다' 라는 결정과 동시에...

[보고서]웬디스(Wendy’s)는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나? – 웬디스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분석 –

웬디스의 인공지능 기술 활용 및 매장 디지털화 전략추진은 "Quality is our Recipe"와 "Doing...

글로벌 Z세대(Gen Z)소비자의 특징 및 제품구매 여정

Z세대(Gen Z)소비자는 미국 뷰티 시장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Gen Z의 비중이 증가함에...
spot_img
spot_img
spot_img

Digital Retail Case Study

Omni Channel

Retail Tech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