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Retail Strategy

e-커머스 소매업체가 스타트업처럼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를 바꿔야 하는 이유

BCG에서 e-커머스 소매업체가 스타트업처럼 일한는 방식과 조직문화를 바꿔야 하는 이유(Why E-Commerce Retailers Should...

리테일 업계의 인공지능(AI) 사용 원칙 4가지

전미소매협회(NRF)는 오늘 소매업계의 인공지능(AI) 거버넌스 및 전략 계획을 지원하기 위해 소매업계의 인공지능 사용...

디지털 커머스의 미래 컴포저블 커머스(Composable Commerce)는 무엇이고 어떻게 구현할 것 인가?

소프트웨어에서 '컴포저블(Composable)'이라는 용어는 모듈식 빌딩 블록(Modular building blocks)으로 구성된 아키텍처를 의미하며, 이를 결합하여...

왜 기업들은 브랜드 로고를 단순화 하고 있나? 블랜딩(Blanding)현상

독특한 브랜드 자산에 대한 Kantar의 BrandZ 연구 데이터에 따르면 로고와 모양이 가장 강력한...

제로 소비자(Zero Consumer): 그들이 원하는 것, 그리고 중요한 이유

제로 소비자는 옴니채널 쇼핑을 즐기고, 알뜰한 소비와 과소비를 동시에 추구하며,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리테일기업의 고객경험관리전략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에 무엇보다 고객여정 단계별 대응을 위한 고객경험관리(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CXM)의...
spot_img
spot_img
spot_img

Digital Retail Case Study

Omni Channel

Retail Tech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