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Retail

JC Penny 옴니채널 전략 강화를 위한 3개년 성장계획 발표

전략추진은 '고객수익증대(Revenue per Customer)' , '옴내채널 경험 강화(Omni Channel)' , 'PB브랜드 확대(Private Brands)' 를 중심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3개년 전략의 핵심은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국내 온라인 쇼핑객들의 구매여정

Criteo의 조사에 따르면 국내 온라인 쇼핑고객이 사이트를 처음방문해서 구매하기 까지 평균 12일과 6회이상의 방문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온라인 쇼핑고객 절반이상이 처음으로 상품을 찾을때 Amazon을 이용

BloomReach의 조사에 따르면 미국 온라인 쇼핑고객 절반이상이 처음으로 상품을 찾을때 Amazon 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타겟(Target) 리워드 프로그램 Cartwheel Perks 테스트

타겟(Target)은 이번달 부터 일부 점포에 Cartwheel을 활용한 리워드 프로그램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등 125개 점포에서 'Cartwheel Perks' 를 통해 구입한 금액에 1달러당 10포인트가 부여되는...

Pepper를 활용한 결제(PepperPay) 및 음식주문(PeppAR Waiter)

TechCrunch Disrupt 에서 Pepper를 활용한 결제 및 음식주문 서비스가 선보였다.

IFM(Intelligent Flying Machines)드론을 활용한 재고관리 및 분실파악

기업들이 재고 분실에 따른 손실은 매년 수십억 달러에 이르고 있다. IFM(Intelligent Flying Machines) 은 물류센터 및 매장내에서 재고관리 와 분실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파악하기 위한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

버도그프 굿맨 백화점(Berdorf Goodman) 인스타그램전용 매장 오픈

럭셔리한 인테리어에 핸드백을 줄지어 진열하고 대리석 바닥으로 고급스러움을 연출하였다. 이러한 구성 및 연출은 여성들이 인스타그램등의 소셜미디어 공유할 수 있는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펩시(Pepsi) 콘텐츠 스튜디오 Creators League 개설

Pepsi는 2016년 5월에 뉴욕 소호지구에 콘텐츠 스튜디오인 ‘Creators League’를 개설하였다.

로레알(Loreal) 23명의 인기스타와 인플루언서 활용 프로모션 진행

23명의 스타와 인플루언서등을 활용해 지금까지 자신에게 맞는 색상을 찾지 못해 고생했는데 이 파운데이션을 만나 메이크업의 즐거움에 눈을 떴다라고 말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였다.

TOPSHOP UNIQUE 패션쇼 종료후 신작컬렉션 판매 시작

9월16일부터 2017년 S/S시즌 런던패션위크 기간동안 'TOPSHOP UNIQUE'는 신작 컬렉션을 선보이는 패션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버버리( Burberry), 코치(COACH) 패션 럭셔리 브랜드의 위챗(WeChat) 활용전략

럭셔리 브랜드들이 점점 중국의 대표적인 메시징 서비스인 ‘WeChat’을 활용한 전략을 확대하고 있다. 2016년 베인앤컴퍼니의 조사에 따르면 60%의 소비자가 럭셔리 상품에 관한 온라인 정보는 ‘WeChat’ 과 ‘Weibo’에서 얻고 있다고 답하였다.

23%의 App 사용자는 한번 사용 후 App사용 포기

iTunes App Store는 150만 이상의 앱이 있으며, Google Play에는 200만 이상의 앱이 있다. 하지만 실제로 고객의 단말에 설치되는 App수는 소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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