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자동차는 “Ford Focus Hunt”캠페인을 2011년 6월 6일~13일 동안 열리는 “Internet Week New York”기간 동안 진행하였다. 캠페인 진행은 2012년의 Ford Focus를 홍보하기 위하여 전시장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여 총 5개의 QR코드 배지를 모으면 2011년도 Webby Awards에 참석할 수 있는 호텔 숙박권을 지급하는 형태로 진행하였다.
Ford 자동차 QR코드 캠페인 “Ford Focus Hun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
Next article
Similar Articles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KOTRA가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디지털마케팅 코리아 와 함께 코트라의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발간을 진행하였습니다.
디지털마케팅전략 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는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부족한 기업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실시간 고객대응 – Power of Water –
동유럽에 위치한 조지아의 수도사업자 Georgian Water and Power (GWP)는 노후화된 수도관 복구 작업을 매일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수명을 훨씬 초과한 부분이 많고 파열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