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AX hy의 생성형 AI 기술로 더욱 정교해진 프레딧의 이커머스 상품 검색 서비스 구축 사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hy의 생성형 AI 기술로 더욱 정교해진 프레딧의 이커머스 상품 검색 서비스 구축 사례 출처:Amazon Web Services Korea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인공지능콜센터AICC구현사례Next articleLG유플러스의 다양한 생성형 AI 모델 활용 사례 Similar Articles 공공기관 생성형 AI 도입 사례 및 확대방안 세미나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공공기관의 생성형 AI 도입 필요성과 함께 다양한 활용 가능성이 논의되었습니다. 특히, 키스텝(KISTEP)의 사례 발표를 통해 몇 가지 구체적인 활용 사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키스텝은 자체... 생성형 AI의 활용: 글로벌 보험회사를 중심으로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는 금융 서비스 산업에 혁신을 가져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위험 관리, 금융 상품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 기업 생성형AI를 활용하여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할 것인가? -리테일 기업의 생성형AI활용 전략 – 생성형 AI활용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용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 이케아의 디지털 전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