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LVMH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나?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LVMH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나?(LVMH’s digital transformation during and after the pandemic) 출처:LVMH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중국기업들이 올인하는 숏폼플랫폼에서의 마케팅과 커머스Next article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ESG의 시대, 당신이 CEO라면 Deep Change와 Slow Death 중 하나를 선택하라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KT AI 혁신을 위한 Copilot의 가치와 역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KT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AI 기반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와 코파일럿(Copilot)을 전사적으로 도입해 업무 자동화, 문서 관리, 지식 검색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시대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것인가? 조조타운은 어떻게 화장품 온라인쇼핑을 혁신하고 있는가? – 조조글라스 기반 피부색 측정 및 맞춤형 화장품 추천- 왜 기업들은 브랜드 로고를 단순화 하고 있나? 블랜딩(Blanding)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