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LVMH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나?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LVMH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나?(LVMH’s digital transformation during and after the pandemic) 출처:LVMH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중국기업들이 올인하는 숏폼플랫폼에서의 마케팅과 커머스Next article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ESG의 시대, 당신이 CEO라면 Deep Change와 Slow Death 중 하나를 선택하라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 현대글로비스의 Copilot 도입과 챔피언 육성 방법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글로비스는 M365 Copilot을 도입하여 전사적인 AI 활용을 강화하고, 업무 생산성 향상과 효율성 극대화라는 목표를 달성하고 있다. Microsoft AI Transformation Week에서 현대글로비스는 Copilot 도입 배경과... [MS AI Transformation Week]포스코의 LLM 기반 계약문서 검토 솔루션 개발 사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포스코ENC는 생성형 AI 기반 계약 검토 솔루션 ‘포스닥’을 도입하여 계약 검토 프로세스를 혁신하고, 업무 생산성 향상과 리스크 최소화라는 두 가지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했다. Microsoft...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 기업의 커머스플랫폼은 왜 헤드리스 아키텍처(Headless Architecture)로 구축해야 하나? [보고서]슈나이더 일렉트릭은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추진하고 있나? – 슈나이더 일렉트릭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및 핵심영역 – 주요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추진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