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LVMH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나?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LVMH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나?(LVMH’s digital transformation during and after the pandemic) 출처:LVMH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중국기업들이 올인하는 숏폼플랫폼에서의 마케팅과 커머스Next article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ESG의 시대, 당신이 CEO라면 Deep Change와 Slow Death 중 하나를 선택하라 Similar Articles 국내 디지털 전환(DX) 성공사례 -세왕섬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세왕섬유는 1994년 설립된 원단 수출 전문기업으로, 2007년 5,000만 불 수출의 탑, 2013년 1억 불 수출의 탑, 2016년 2억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이커머스의 디지털 전환 전략-온라인·오프라인 그리고 물류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이커머스의 디지털 전환 전략-온라인·오프라인 그리고 물류 https://youtu.be/bfxBTt4tWZ4 출처:GobizKOREA GET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미국 온라인 보험업계의 쌍두마차, 오스카헬스 & 레모네이드 Read more 당신이 플랫폼 스타트업을 지향한다면? Read more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일하는 방식 혁신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