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 Marketing Trends 2021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Marketing Trends 2021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자라(Zar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가속화 하고 있는가?Next articleD2C 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 리테일 기업의 D2C 및 구독 비즈니스 전략 – 책 출간 Similar Articles Rethinking Tomorrow’s Work: 일하는 방식의 혁신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LG CNS는 한국거래소와의 협력을 통해 스마트워크 혁신을 이루었으며, 이는 기업의 업무 방식을 미래 지향적으로 변화시키는 LG CNS의 모던 워크플레이스 전략을 잘 보여줍니다. 스마트워크 패러다임의 변화와... AI로 UX 리서치 수행하기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I로 UX 리서치 수행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FxmNHtXKBro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은행권, ‘에이전틱 AI((Agentic AI)’ 연구에 집중…이론에서 실제 비즈니스 활용으로 2025-09-09 [AX프로젝트 트렌드] 주간 AI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 트렌드 9월 1주(9월01일 ~ 9월07일) 2025-09-08 AI가 예측하고 구매까지 실행한다: AI에이전트 기반 쇼핑의 미래 2025-09-08 제너럴 캐털리스트(General Catalyst)의 ‘AI 롤업 전략(AI roll-up strategy)’ 2025-09-04 AI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기업 생존 전략: AI 에이전트, 합성 데이터, 그리고 경영진 AI 리터러시 2025-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