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BM MZ세대 취향을 저격할 금융상품, 어떤것들이 있을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MZ세대 취향을 저격할 금융상품, 어떤것들이 있을까? 디지털 기술과 새로운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금융회사들도 색다른 상품들을 내놓고 있는데요, 이번 영상에서는 MZ세대를 대상으로한 금융상품 사례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미네르바 스쿨, 싱귤래러티 대학, 에콜42의 성공비결Next article미국계의 카카오페이, 유학생 필수템! 지인과 더치페이 할 때는 송금 대신 벤모하세요 Similar Articles 국내 디지털 전환(DX) 성공사례 -큐브엔시스- TV-BM Digital Initiative Group - 큐브엔시스는 2007년에 설립된 빅데이터 기반 플랫폼 구축 전문 기업으로 상권분석, 스마트팜, 인공지능 서비스 개발 등 다양한 분야를 주요 사업 영역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큐브엔시스는... 내가 왕이 될 상인가?, 반지의 제왕 IP로 WEB 3 세상 정복 나선 워너브라더스 TV-BM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근 구찌, 페레가모,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뿐만 아니라 맥도날드, 나이키, 아디다스 등 다양한 기업들이 새로운 web3 프로젝트를 론칭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pJpWws8Cexk 출처:투이컨설팅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전략과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 -KOTRA가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략- Read more 초기 플랫폼 스타트업팀을 위한 TIP : 핵심지표 확보하기 Read more 2023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