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취향저격할 맞춤 금융서비스로 무장한 금융회사들

한때 ‘돈이 안되는 고객’으로 치부되었던 MZ세대가 자본시장의 새로운 고객으로 떠오르고 디지털 경쟁력의 척도가 되면서 귀한 고객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금융회사들도 MZ세대를 고객으로 모시기 위해 다양한 전략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MZ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금융회사들의 전략을 살펴봤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