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Retail MZ세대를 사로 잡는 콘텐츠 커머스 전략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악녀일기∙ 베이킹몬∙ 샵레디투웨어가 지금 고성장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소비 시장의 큰 손이 된 MZ세대를 공략하는 콘테츠 제작 법부터 SNS를 활용한 판매 전략까지잘 나가는 브랜드들의 성공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출처:까페24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금융의 모든 길은 사용자경험으로 통한다?! 바클레이카드의 UX 혁신Next article구글 광고 마케팅 통한 매출 극대화 사례 Similar Articles CJ제일제당의 AI 서비스 기반 제조 혁신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CJ제일제당이 소비재(CPG) 상품의 빈번한 스펙 변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조 공정에 관리형 AI 서비스 및 IoT 서비스를 도입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특히, 상품 수 대비... 디지털 유통시대, 생성 AI 혁신 성공의 조건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https://youtu.be/v2nRSU4tm50?feature=shared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AI업무자동화, 왜 잘 안되는 것일까? 2025-08-11 AI가 바꾸는 커머스의 미래: Amazon, Google, Apple의 전략적 움직임 2025-08-07 AI 활용의 전환점, 현장 직원의 참여가 성패 가른다 2025-08-06 AI 시대의 코딩, 그 종말과 새로운 시작: 커서(Cursor) CEO가 그리는 프로그래밍의 미래 2025-08-05 쇼피파이의 AI트랜스포메이션 – AI 시대의 인재상: 코딩하는 임원과 AI 네이티브 인턴(4편)- 2025-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