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O2O기반의 커머스 사업전략 과 트렌드

비즈델리가 2016년 1월 29일(금) 진행하는 ‘인터넷 커머스 월드 2016- 2016년 인터넷 커머스 전략과 전망 – ‘  세미나에 “O2O기반의 커머스 사업전략 과 트렌드” 라는 주제로 발표를 맡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AGENDA
1세션
10:00~11:00
[트렌드] 2016년 인터넷 커머스 생태계 분석 및 최신 트렌드 전망


고영 대표
SCG
Break Time
2세션
11:10~12:10
[모바일] 모바일 커머스 시대, UX-BX-Business의 관점과 트렌드


김현수 본부장
티몬
Lunch Time
3세션
13:10~14:10
[O2O] O2O기반의 커머스 사업전략 과 트렌드


김형택 대표
마켓캐스트
Break Time
4세션
14:20~15:20
[구매전환율] 쇼핑몰 구매전환율 관점에서 본 웹 사례


최동휘 그룹장
보령그룹
Break Time
5세션
15:30~16:30
[빅데이터] 빅데이터를 활용한 이커머스 전략


조성훈 상무
딜로이트
Break Time
6세션
16:40~17:40
[사례] 롯데닷컴 사례를 통해 본 커머스 마케팅 전략


문유미 팀장
롯데닷컴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