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패션 · 유통 선순환 해법은?⑦ 디지털 시대? “소비자가 답이다”

韓 패션 · 유통 선순환 해법은?⑦ 디지털 시대? “소비자가 답이다”

스티브 잡스에 의해 스마트폰이 공개된 것이 불과 10년 전이다. 그런데 10년 만에 글로벌 패션 · 유통 시장은 ‘밀레니얼세대(1980~2000년대생)’와 ‘Z세대(2000년대 이후 생)’의 소비 파워에 의해 희비가 완전 교차했다.

Source: m.fashionbiz.co.kr/nindex.asp?idx=165441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