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판이 마음대로 움직이기 시작 – BMW – The Moving Billboard –

자동차 타이어를 겨울용으로 바꾸지 않으면 브레이크를 밟고 정지할 때 미끄러워 앞으로 밀려나갈 수가 있다. BMW는 벨기에서 겨울에 여름용 타이어를 사용하면 얼마나 위험한지를 알려주기 위한 옥외광고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교차로의 신호가 빨간색으로 바뀐 순간 차도에 설치된 간판이 뒤로 천천히 움직이기 시작하면서 옥외 광고에는 ‘ 겨울동안 차량이 근처까지 오고 나서 정지할 것이다’ 라는 문구가 쓰여져 있다. 즉 여름용 타이어로 브레이크를 걸면 차가 미끄러려 앞으로 직진할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다. 그리고 다음으로 ‘가까운 BMW 가게에서 지금 겨울용 타이어를 주문하자’ 라는 문구가 나타난다.

관련참고기사:BMW – The Moving Billboard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