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고객여정을 기반한 옴니채널 구매 프로세스 – CGI Omnichannel – The future of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CGI Omnichannel – The future of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인공지능이 옷을 추천해주는 아마존 에코 룩(Amazon Echo Look)Next article리테일 매장의 뉴로마케팅 활용 – Our Brains, Our Future Reality in Retail-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https://youtu.be/lxnaEAyAICM?si=nuKBIdW5b8Lft6TG 출처:삼성SDS 생성형 AI 활용을 위한 금융 특화 클라우드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금융권을 위한 특화된 클라우드 서비스와 생성형 AI를 지원하는 인프라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는 금융 기관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기술을 채택하고 현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기업내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유관부서의 역할은? 약국 체인 웰그린(Walgreens)은 디지털플랫폼을 어떻게 구축하였을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옴니채널 전략 어떻게 할 것인가? 책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