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Marketing 고객 중심 서비스 출시를 위한 준비 “온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통합”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AWS Cloud Week 고객 중심 서비스 출시를 위한 준비 “온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통합” – 김준형 AWS 솔루션즈 아키텍트, 김수진 아모레퍼시픽 이 글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트위터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포켓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LinkedIn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관련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취향기반의 개인화 서비스를 통한 이커머스 혁신Next article시계열 분석을 활용한 수요예측과 재고관리 최적화 사례 Similar Articles 앞으로 다가온 메타의 개인정보수집 강제 동의, 과연 결론은 어떻게 될 것인가?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앞으로 다가온 메타의 개인정보수집 강제 동의, 과연 결론은 어떻게 될 것인가?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 빅테크 플랫폼 기업들이 맞춤 광고를 위해 필요 이상의 사용자 데이터를... 세계 최초 무인상용차 시대를 꿈꾸는 테크 기업, 투심플의 혁신 비결 TV-BM Digital Initiative Group - 세계 최초 무인상용차 시대를 꿈꾸는 테크 기업, 투심플의 혁신 비결 자율주행차 시장을 놓고 여러 기업들의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죠?구글, 애플, 테슬라 등 전 세계 최고의...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CES2020으로 살펴보는 리테일업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과 혁신전략 Read more 2022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 Read more 양면시장(Two Sided Market)과 한계비용 제로사회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