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체증 상황을 기발하게 재현 – Let ‘s Unlock Cities –

Uber는 교통체증 상황을 보여주고 차량공유의 유용성을 소구하는 독특한 동영상을 공개하였다.

태국방콕에서 진행된 동영상은 아시아 대도시에 사는 사람들이 자동차 대신 박스로 출근하는 영상을 보여준다. 거리에서 정체가 일어나고, 박스끼리 부딪치며, 주차문제 때문에 싸움이 일어나는 장면을 보여주며 심각함을 보여주고 있다.

동영상의 마지막에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서는 함께 자동차를 공유 하자라는 카피로 마무리하였다.

Uber는 아시아시장 확대를 위해 9개 도시에서 71%이상이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으며 자동차 공유를 통해 심각한 교통량 및 다양한 문제를 해소할 수 있다는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관련참고기사:Uber Boxes campaign to unlock citie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프레임과 추진방법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단순히 디지털 역량을 사용하는 것으로 이해하고 넘어갈 것이 아니라 기업 DNA가 바뀌어야 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D2C 브랜드 어떻게 만들 것인가?(1) – 제품 카테고리 선정, 고객가치 제안 –

제품 카테고리 선정, 고객가치 제안, D2C플랫폼 구축, 마케팅 및 고객관계 관리방안 등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D2C 브랜드 및 채널을 어떻게 구축하고 운영해야 하는지 살펴보고자...

맥도날드(McDonald’s)은 어떻게 다시 실적을 회복하였나?

2014년 11월에 McDonald's 는 체인 전체 매출액이 지난 10년간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이러한 매출하락이 2015년 가을에서야 회복될 조짐을 보이기 시작하였다. 매출이 증가한 것은 2013년 이후 처음 있는 일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