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비즈니스 모델이 주목받는 이유

편리함이 새로운 소비의 기준으로 떠오르면서 우리가 사용하는 제품,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비용을 지불하면서
사용하는 생활이 빠르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게다가 디지털 기술이 더해지면서  취향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디지털 시대 구독 비즈니스 모델이 주목받는 이유와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의 사례를 소개해 드립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타미힐피거 제품디자인 프로세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타미힐피거 3D 디자인플랫폼 –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는 디자인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는 기술인큐베이터인 STITCH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아디다스(Adida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위해 TV 광고를 중단하다

Adidas 의 CEO인 Kasper Rorsted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TV광고를 중단한다고 발표하였다. e커머스 수익을 2016년 10억유로에서 2020년까지 40억 유로로 증대시키기 위하여 아디다스는 디지털미디어를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와코루(Wacoal)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을 추진하였는가?

와코루(Wacoal)는 1949년 설립된 이래 70년 동안 매장을 중심으로 여성속옷을 판매해왔다. 1960년대 백화점 성장과 함께 매출이 증가하였으며 1980년대에는 할인점의 확대와 함께 성장하였다. 그러나 1997년을 기점으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