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급변하는 온라인패션유통, D2C에서 길을 찾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급변하는 온라인패션유통, D2C에서 길을 찾다 – 카페24 송종선 총괄이사 출처:한국패션실용전문학교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블록체인과 NFT비즈니스 현황 및 서비스 활성화 전략 -BCG 진창호 파트너 –Next article실시간 디지털마케팅과 디지털 CDP로의 전환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https://youtu.be/lxnaEAyAICM?si=nuKBIdW5b8Lft6TG 출처:삼성SDS 현대차기아 스마트팩토리 추진 현황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차기아 스마트팩토리 추진 현황 https://www.youtube.com/live/JGoVhsMGA3U?si=Jkw1bc4ZV9VC9KnP&t=8370 출처:연합뉴스 경제TV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 기업의 커머스플랫폼은 왜 헤드리스 아키텍처(Headless Architecture)로 구축해야 하나? 커머스 트렌드 2021(Commerce Trend 2021)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에 마케팅조직 어떻게 구성하고 운영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