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급변하는 온라인패션유통, D2C에서 길을 찾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급변하는 온라인패션유통, D2C에서 길을 찾다 – 카페24 송종선 총괄이사 출처:한국패션실용전문학교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블록체인과 NFT비즈니스 현황 및 서비스 활성화 전략 -BCG 진창호 파트너 –Next article실시간 디지털마케팅과 디지털 CDP로의 전환 Similar Articles 국내 디지털 전환(DX) 성공사례 -세왕섬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세왕섬유는 1994년 설립된 원단 수출 전문기업으로, 2007년 5,000만 불 수출의 탑, 2013년 1억 불 수출의 탑, 2016년 2억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이커머스의 디지털 전환 전략-온라인·오프라인 그리고 물류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이커머스의 디지털 전환 전략-온라인·오프라인 그리고 물류 https://youtu.be/bfxBTt4tWZ4 출처:GobizKOREA GET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NRF컨퍼런스로 살펴보는 리테일업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7가지 트렌드 Read more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할 것인가- 디지털로 새로 태어난 전통 기업의 성공 전략- 책 출간 Read more 인공지능 기반 패션 코디 서비스, UNIQLO IQ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