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집을 그려보자 – Dream home –

스위스의 부동산 회사 · Homegate.ch는 어린시절 ‘Dream Home’를 테마로 VR캠페인을 진행하였다.

회사는 어린이들에게 ‘이런 집에서 살고 싶다’ 라는 꿈의 집을 그려달라는 콘테스트를 실시 가장 Creative한 3명의 작품을 선정하였다.

10세의 EMINA가 꿈꾸는 것은 ‘딸기의 집’ 임. 딸기를 좋아하는 그녀가 생각하는 가장 사랑스러운 집이다.  9살 RAMON은 ‘나무위에 있는 집’에 수영장 슬라이더를 그렸으며, 6살 TABEA는 공주가 사는 성 같은 집을 그렸다.

이 꿈이 가득한 3작품을 회사는 스위스 360도 VR콘텐츠 제작회사 Bandara의 협력하에 VR동영상 및 최신 3D기술을 통하여 가상현실로 구현하였다.  자신이 상상했던 꿈의 집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한 것이다.

관련참고기사:Homegate.ch: Dream hom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월마트(Walmart)의 Marc Lore이 말하는 월마트의 디지털리테일 혁신전략

현재 월마트(Walmart)의 e-Commerce를 주도하고 있는 Jet.com 의 'Marc Lore'가 Shop.org 컨퍼런스에서 그 동안의 전략추진 내용을 Keynote에서 발표하였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D2C 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만들 것인가?(2) – 플랫폼 운영 및 고객확보 마케팅 전략 –

D2C 브랜드 전략을 수립했다면 다음으로 제조 및 플랫폼 관리 역량을 어떻게 확보해야 하는지를 결정해야 한다. 생산체계의 경우 자체적으로 기획부터 생산까지 수직 계열화된 형태의 제품...

그 기업들은 왜 모두 ‘D2C’로 달려가나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김형택 대표가 바이라인네트워크에 ' 그 기업들은 왜 모두 D2C로 달려가나' 라는 내용으로 전통기업의 D2C전략 추진에 관한 인터뷰 내용입니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생각하고 있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