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집을 그려보자 – Dream home –

스위스의 부동산 회사 · Homegate.ch는 어린시절 ‘Dream Home’를 테마로 VR캠페인을 진행하였다.

회사는 어린이들에게 ‘이런 집에서 살고 싶다’ 라는 꿈의 집을 그려달라는 콘테스트를 실시 가장 Creative한 3명의 작품을 선정하였다.

10세의 EMINA가 꿈꾸는 것은 ‘딸기의 집’ 임. 딸기를 좋아하는 그녀가 생각하는 가장 사랑스러운 집이다.  9살 RAMON은 ‘나무위에 있는 집’에 수영장 슬라이더를 그렸으며, 6살 TABEA는 공주가 사는 성 같은 집을 그렸다.

이 꿈이 가득한 3작품을 회사는 스위스 360도 VR콘텐츠 제작회사 Bandara의 협력하에 VR동영상 및 최신 3D기술을 통하여 가상현실로 구현하였다.  자신이 상상했던 꿈의 집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한 것이다.

관련참고기사:Homegate.ch: Dream hom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TGI Fridays는 어디에 중점을 두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나?

TGIF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은 60개국 900이상의 레스토랑에 AI 와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객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고 매장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월마트(Walmart)의 매장직원 교육 – 월마트 ‘스파크시티(Spark City’ –

월마트는 매장내 업무 및 고객접객에 대응할 수 있는 직원 교육에 시물레이션 게임인 '스파크시티(Spark City)' 를 활용하고 있다. 스파크 시티는 슈퍼센터에서 매장재고관리, 상품보충,...

아디다스(Adida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위해 TV 광고를 중단하다

Adidas 의 CEO인 Kasper Rorsted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TV광고를 중단한다고 발표하였다. e커머스 수익을 2016년 10억유로에서 2020년까지 40억 유로로 증대시키기 위하여 아디다스는 디지털미디어를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