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흔들어 주세요 – Orangina Shake The Dispenser –

프랑스 인기 탄산음료 ‘Orangina’ 는 캔을 따기전에 가볍게 흔들어 마신다라는 차별화된 특징이 있다. 회사는 이러한 차별화 특징을 알리기 위하여 특별한 자동판매기를 설치하였다.

프랑스에서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에 2일간 Orangina 자판기를 길거리에 설치하였다. 고객이 Orangina 를 자판기에서 사면 캔이 바로 나오지 않고 중간에 걸리게한 후 화면에 ‘나를 흔들어’ 라는 문구를 표시하였다.

사람들이 자판기를 흔드는데 힘이 부족한 경우 ‘당신의 힘이 그 정도 밖에 되지 않나?’ 라는 문구도 나타나며 캔이 나오게 되면 화면에 ‘Orangina 는 마시기전에 잘 흔들어 과즙이 섞여 더욱 맛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타나 차별회된 특징을 설명하였다.

관련참고기사:ORANGINA #SHAKETHEDISPENSER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TARGET 백화점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Startups Accelerator) 프로그램 진행

타겟은 참여업체들 중에서 10개의 업체를 선정하여 이번 여름에 미네폴리스에 있는 Target HQ에서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왜 테크스타트업(Tech Startup)을 인수했나?

117년이나 된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최근 2개의 신생 테크스타트업을 인수하였다.

일본 리테일 업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디지털투자 예산 확대

일본 리테일업체들이 디지털 분야의 투자를 확대한다. 이온은 인터넷 쇼핑몰의 강화와 물류 자동화를 위해 2022 년까지 3 년간 최대 1 조엔을 투자하겠다고 발표하였다. 아마존(Amazon)과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