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흔들어 주세요 – Orangina Shake The Dispenser –

프랑스 인기 탄산음료 ‘Orangina’ 는 캔을 따기전에 가볍게 흔들어 마신다라는 차별화된 특징이 있다. 회사는 이러한 차별화 특징을 알리기 위하여 특별한 자동판매기를 설치하였다.

프랑스에서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에 2일간 Orangina 자판기를 길거리에 설치하였다. 고객이 Orangina 를 자판기에서 사면 캔이 바로 나오지 않고 중간에 걸리게한 후 화면에 ‘나를 흔들어’ 라는 문구를 표시하였다.

사람들이 자판기를 흔드는데 힘이 부족한 경우 ‘당신의 힘이 그 정도 밖에 되지 않나?’ 라는 문구도 나타나며 캔이 나오게 되면 화면에 ‘Orangina 는 마시기전에 잘 흔들어 과즙이 섞여 더욱 맛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타나 차별회된 특징을 설명하였다.

관련참고기사:ORANGINA #SHAKETHEDISPENSER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