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맞는 옷을 찾아주는가상피팅룸 서비스 Zeekit

Zeekit 은 이미지프로세싱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모바일앱 과 웹사이트에서 옷을 구매하기 전에  옷을 입어 볼 수 있는 가상피팅룸을 제공하고 있다.

Zeekit 은 사용자가 자신의 신체사진을 업로드한후 고객에게 어떤 종류의 옷을 원하는지를 질문한후 자동으로 고객의 신체사진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맞는 옷을 검색해 추천해준다. 옷 추천은 100개의 Top브랜드 제품의 5만개가 넘는 다양한 스타일의 옷을 검색하여 추천해준다.   검색 및 추천뿐만아니라 추천된 옷을 자신의 사진에 대입시켜 옷을 입어 볼 수 있다.

Zeekit는 온라인 패션 쇼핑을 운영하는 회사들에게 가상피팅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구매경험제공 뿐만아니라 반품등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게 하고 있다.   온라인 패션 쇼핑몰은 온라인 매장 및 모바일에 Zeekit의 ‘Try It On’ 버튼을 삽입하면 쇼핑몰 제품을 구매하기전에 가상으로 입어볼 수 있다. Zeekit은 온라인 패션 쇼핑몰로부터 1~5%정도의 리다이렉트 수수료를 받고 있다. 또한 추가적으로 온라인 쇼핑몰로부터 14~30일 사이에 리다이렉트한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7~12%의 수수료를 받고 있다.

관련참고:THE DIGITAL DRESSING ROOM

banner_academ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아식스(ASIC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아식스(ASICS)의 e-커머스 매출은 전분기 대비 85.8% 증가한 517억 엔으로 전년동기 대비 8.3% 증가한 15.7%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2020년 12월 기준) 러닝스타일에 따라 사용자에게 최적의...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분석을 위하여 국내외 다양한 매체 및 전문기관에서 분석한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소비자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테크 트렌드 관련자료 등을 정리하였습니다. 출시된 국내외 관련...

토이저러스(ToysRUs)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지난 2017년 가을 파산 후 미국 내 모든 매장을 폐업했던 토이저러스가 2년 만인 오는 11월 다시 문을 연다. 토이저러스(Toys 'R'Us)의 브랜드를 소유 한 모회사인 트루...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