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숙자 사진 모델이 되다 – Repicturing Homeless –

노숙자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22년전에 창간된 독일 스트리트 잡지 fiftyfifty는 길거리 잡지를 판매하고 매출의 일부를 판매자의 수익을 제공하여 자선이 아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노숙자에게 가지고 있는 선입견은 ‘신체적, 정신적으로 문제’ 있는 부정적인 인식이 강하다. Fiftyfifty는 이미지 제공 업체인 Getty Images와 제휴하여 이러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없애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두 회사는 Repicturing Homeless 라는 사진 판매 사이트를 제작하였다. 비즈니스, 여행, 디자인 등 Getty Images에서 자주 다운로드되는 테마에 따라 11명의 노숙자를 모델로 사진을 촬영하여 홈페이지에 게재하였다.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면 판매이익은 Fiftyfifty에 기부되어 노숙자들이 자립할 수 있는 아파트를 제공하는 자금으로 사용된다.

관련참고기사:Repicturing Homeles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왜 지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인가?(1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은 '디지털적인 모든것(All things Digital)으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변화에 디지털기반으로 기업의 전략, 조직, 프로세스, 비즈니스모델, 문화(Culture),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경영전략' 이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D2C 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만들 것인가?(2) – 플랫폼 운영 및 고객확보 마케팅 전략 –

D2C 브랜드 전략을 수립했다면 다음으로 제조 및 플랫폼 관리 역량을 어떻게 확보해야 하는지를 결정해야 한다. 생산체계의 경우 자체적으로 기획부터 생산까지 수직 계열화된 형태의 제품...

하이네켄 CMO가 생각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가장 중요한 과제는 지금까지 TV, 옥외광고, 라디오, CM에 의존해온 하이네켄의 브랜드를 디지털 시대에 적응시키는 것이다. Nuno Teles 는 디지털을 주축으로 지난 2년간 데이터기반의 마케팅 의사결정을 진행해오고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